Autotagging Google URL Builder를 사용하여 고유한 UTM 추적 링크 만들기
자동 태그 추가는 마케팅 담당자가 캠페인 추적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. 자동 태그 추가를 사용하면 고유한 UTM 추적 링크를 만들어 이메일 캠페인, 소셜 네트워크, 뉴스 웹사이트, 포럼, 블로그 및 기타 웹사이트를 비롯한 모든 유형의 마케팅 채널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. .
[장점]
자동 태그 추가 Google URL 작성기를 사용하여 캠페인 추적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십시오.
Google URL 작성기를 사용하여 UTM 추적 링크를 만드십시오.
Facebook 프로필, 페이지 및 그룹 - Facebook 광고 - Twitter 트윗 및 멘션 - LinkedIn 프로필 및 비즈니스 - LinkedIn 광고 - Google+ 프로필 및 페이지와 같은 사이트 또는 채널에 태그를 지정합니다.
일반 웹사이트, 포럼 및 블로그에는 UTM Medium 'referral' 활성 브라우저 탭 URL을 UTM 소스로 지정합니다.
모든 유형의 링크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동일한 UTM 추적 링크의 다른 버전을 만듭니다.
자동 태그 추가 Google URL 작성기를 사용하여 Google Analytics, Kissmetrics 및 Mixpanel에 가치를 추가하여 추적 링크를 만들고 옴니채널 ROI 보고서에서 거의 100% 데이터 무결성을 얻으십시오.